본문 바로가기
정보/육아정보

1학년이 쓸 이케아 책상 보고 왔어요. (+이케아 동부산점)

by 마미마미마미 2024. 4. 5.
반응형

우리집 초딩 1학년..

매번 공부는 테이블에서 엄마랑 같이 하면서 책상을 갖고 싶어 합니다.

밥도 먹고 공부도 하고 그럴려고 테이블도 큰 거 들여 놨건만 ㅡㅡ;;

유튜브에서 방 꾸미고, 책상 꾸미고, 예쁘게 꾸민 책상에서 언박싱하는거 자주 보더니 그런거 같기도 한데.. 본인 말로는 책상 사주면 거기서 공부도 열심히 하겠다고 하니, 책상에 앉아 있는 습관이나 들여볼까해서 사주기로 했어요.

 

그런데 내년이나 내후년 이사도 계획하고 있고 아이나 우리의 취향이 어떨지도 몰라 일단 이케아에서 저렴한걸로 사주기로 하고 책상을 보러 갔습니다.

 

 

요게 제일 무난한 스타일이 아닌가 싶어요.

모델명은 다 다르지만 가격대도 4만원에서 6만원대로 다양하더라구요.

제 눈엔 다 똑같아 보이는데 뭐가 다른진 모르겠다는..ㅋㅋ

 

 

 

일단 가격과 상품명 찍어 놓고~

제품 위치도 알아야 하니 마음에 드는 건 찍어 놓는게 편합니다.

 

 

 

요 태블릿 거치대 엄청 탐났다는...

다른 거 둘러 보다 까먹고 사지는 못했어요 ㅠㅠ

 

 

 

레란데도 미니멀하고 괜찮아 보였어요.

 

 

 

흠.. 근데 수납장이...

 

 

 

가격도 별루...

 

 

 

10만원 안쪽의 심플한 걸 생각하고 갔는데 눈에 들어와버린 베릴레르카!!

사이즈도 좋고 높이 조절 각도조절 다 되는거라 초딩아이에게 딱이다 싶었죠.

다른 사람들도 베릴레르카를 유심히들 보더라고요.

우리 눈에만 괜찮아 보였던게 아니었어!!

 

 

 

 

하지만 매장 내 임시 품절 ㅋㅋㅋㅋ

있었음 업어 올 뻔 했는데 ㅋㅋㅋㅋ

4월 말에 입고 되는데 그 시기에 알아서 와야 된다 그래서 일단 알겠다했죠ㅠㅠㅠ

 

 

 

 

예산에서 벗어나긴 했지만 책상이랑 의자 이렇게 딱인데.. 아쉽...

 

 

 

그 다음 마음에 들었던 미케의 코너 책상.

얘도 공간 활용 부분에선 좋아 보였어요.

 

 

 

하지만 미케 라인 모두 품절 ㅋㅋㅋ

아니 대체 이럴거면 매장에 왜 간겨...

 

 

 

요런 컴퓨터 책상도 있습니다.

하지만 위에 언급했듯 미케라인 모두 품절 ㅋㅋㅋ

 

 

 

 

브루살리도 사이즈 미니멀하고 좋았는데 뭔가 아쉬웠던...

 

 

 

가격대도 원하던 가격대였는데.. 남편이 마음에 안든다 하더라고요.

베릴레르카에 마음에 뺏겨 그런 것 같습니다.

 

 

 

의자도 같이 봐야죠.

인터넷으로 검색 했을 때 부터 마음 빼았겼던 비문드!!

디자인도 쿠션감도 초등학생이 쓰기 괜찮더라고요.

 

 

 

 

가격도 이만하면 적당한 것 같고요.

일단 사지는 않았습니다.

4월말에 책상이랑 다시 보기로....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