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 /식품

이마트 피코크 추천 불맛 향미유

by 마미마미마미 2018. 2. 12.
반응형

이마트몰 장보다가 피코크의 새로운 아이템 발견!!

피코크 불맛 향미유

집에서 음식하면서 불맛을 내는건 여간 힘든일이 아닌데 향미유를 조금만 넣어도 불맛이 확 살아난다니 안살수가 없었다.

뭣보다 상품평이 너무너무 좋아서 더 구매욕구가 불타올랐다.


안그래도 배달 음식 시켜 먹을때 불향이 나게 하는 소스를 쓰지 않을까 생각 했었는데 역시나 이런 제품이 있었다!!

디자인도 불타오르는 느낌이라 무척 있어보임


 

 

 

 


게다가 양도 제법된다. (254ml)

쭈꾸미 볶아 먹을 때 티스푼으로 반스푼도 안넣었는데 불향이 확 나는걸로 봐선 조금만 넣어도 될 것 같다.

향과함께 맛도 사는 것 같아서 무척 맛있게 먹음!!


내용물은 고추기름 느낌인데 원재료 역시 고춧가루, 마늘, 양파 등을 썼다고 한다.

싼티나는 목초액향이 아니라 짬뽕라면의 불향 느낌도 나지만 그거보단 더 불향에  가까워 집에 하나쯤 두고 조리해 먹어도 좋을 것 같다.

암튼 희안함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