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 /생활템

슬슬 초등 입학 준비중/ 락앤락 쿠로미 보온 물병 샀음

by 마미마미마미 2024. 1. 30.
반응형

 
곧 초등학교 입학합니다.
이 블로그에는 뱃속에 있을 때부터의 글이 아직도 인기글로 있는데 초딩이라니...!!
세월 참 빠르다...ㅋㅋㅋㅋ
 
유치원 때에는 빨대컵 > 어린이 물병 > 마이보틀 순으로 물병을 바꿔 들고 다녔는데 이젠 초딩이도 됐으니 보온 물병으로 바꿔주려고요.
 
이유는 없어요~
초딩들 보니 죄다 보온 물병 들고 다니더라고요.
 
 

락앤락 쿠로미 보온 물병 400ML

결국 락앤락에서도 산리오 보온 물병이 나왔습니다.
우리 아이는 마이멜로디가 최애지만 구입 당시 품절.. ㅠㅠ 차애인 쿠로미를 선택했어요.
책가방 옆 수납공간에 쏙 들어갈 사이즈입니다.
 
 
 

주문 할 때에는 금방 벗겨지는 거 아닌가 싶었는데 일단 육안으로 봐선 괜찮아 보입니다.
그렇지만 머.. 아시잖아요 아이들이 물건을 얼마나 험하게 다루는지... 깨끗하게 쓸 거라곤 기대도 안 함.
곧 그림이고 뭐고 다 벗겨지고 난리 나겠죠모..
 
 
 

잠금장치는 아이가 먼저 여는 방법을 터득하더라고요.
오히려 제가 배웠어요. 못 열고 낑낑거리니까 와서 알려주더라는...
 
 
 
 

산리오 ♥ 락앤락

우리는 어느 순간부터 산리오의 지배를 받고 있습니다.
산리오가 아닌 건 취급하지 않는 꼬맹이들 때문이죠.
산리오 아이템은 언제나 핫!! 합니다.
락앤락이야 뭐 믿고 쓰는 제품이라 걱정 없어요.
근데 주가는 왜 그런지...????
락앤락 나만 좋아하는가???
 
 
 

아래에는 이름 쓰는 곳도 있어요.
하지만 저는 눈에 보이는 곳에 이름 스티커 붙여 주려고요.
뭐든 직관적인 게 좋거든요.
 
 
 

보냉 30시간 보온 11시간

오... 단순히 락앤락이라는 이름과 산리오만 보고 샀는데 뭔가 득템 한 기분이네요.
무게도 가벼워서 아이들이 들고 다니기 좋고요.
일단 아이가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보온 물병 가지고 다니고 싶어서라도 하루빨리 초등학교 입학하고 싶어 할 정도로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