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 /알리쇼핑

알리에서 아이 옷 쇼핑 실패하지 않는 방법

by 마미마미마미 2024. 1. 18.
반응형

요즘 아이 옷값도 나날이 비싸지고 있는 느낌이에요.
아이는 계속 커가서 안 살수도 없고.. 예쁘고 깨끗한 옷은 입혀주고 싶고..
물론 브랜드 옷도 종종 사입히긴 하는데 막입는 옷을 입혀야 할 때도 있잖아요.
예를들어 미술을 하는 날이라던가 외부 활동을 하는 날이라던가.. 가끔 보세옷이 이뻐 보일 때도 있구요.
그래서 저는 아이 옷 살 때 알리 익스프레스를 이용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어지간하면 실패하지 않아요.


 
알리에서 좀 더 저렴하게!! 실패하지 않고 쇼핑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난 기다리는 거 싫다, 며칠내로 받고 싶다 하시는 분은 뒤로가기 하셔도 됩니다.)
 
 

 
일단 자주 이용하시는 사이트에서 여아아이 옷을 검색 해볼게요!!
저는 쿠팡에서 검색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랜드옷, 국내제작 된 옷을 제외하고 예뻐 보이는 걸 하나 고르면 됩니다.

저는 첫번째에 나온 코듀로이 멜빵치마 세트를 골랐어요.
상세페이지나 리뷰를 보고 반응이 어떤지를 보면 더 좋겠죠?
국내서 판매를 할 정도면 판매자가 상품 디자인이나 질을 심사숙고 해서 골랐다고 생각해요. 저희는 얍삽하지만 그분들의 노고를 살짝 이용하는 거구요.

 

 
 
마음에 드는 옷을 캡쳐 해주세요.
 
 
 

 
 
 
그 다음 알리 익스프레스에 들어가서 검색창 좌측의 카메라 모양을 눌러주세요.
 
(아래 이미지에서는 아동 상하복이라 적힌 글 옆 카메라 그림)
 

 
 
같은 상품이 쫙~ 나오죠?
첫번째 상품이 멜빵 원피스와 셔츠가 세트로 있는 상품 같네요~
달러로 표시 되어 있지만 얼추 계산해봐도 국내에서 판매하는 가격보다 저렴해 보입니다.
 

 
글 쓰는 시점 환율로 계산 해보니 23,541원이네요~
우리는 시간을 들여 조금 기다리는 값으로 1만원을 세이브 할 수 있어요.
 



저는 글을 쓰기 위해 대충 골랐지만 여러분들은 더 저렴하게 나왔거나 판매가 많이 된 상품을 고르시면 됩니다. 아니면 빠른배송 상품도 좋구요.

저 같은 경우는 판매수가 많은 걸 선호하는 편이에요.


저는 알리에서 옷을 살 때에는 계절 다가오기 전에 미리 주문하는데요, 가끔 맘에 드는 게 있으면 바로 구매할 때도 있어요. 그래도 다행인건 요즘은  배송이 빨라져서 예전처럼 막 한달씩 기다리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빠를땐 일주일 안에도 오는 경우도 있거든요.

여러분들도 참고 하셔서 예쁘고 저렴한 옷을 득템하는 기회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