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 /알리쇼핑

알리 여아 옷 / 박시한 스타일의 캐주얼 반팔 티 성공적인 쇼핑 손민수하세요~

by 마미마미마미 2024.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 할 쇼핑 품목은 알리에서 산 여아 옷입니다.
사실 말이 여아 옷이지 여자아이 남자아이 상관 없이 입혀도 되는 스타일이예요.
 
일단 우리 아이 스펙을 알려 드리자면~
나이 : 만6세
몸무게 :19kg
키 : 115cm
* 어깨 많이 좁은 편
 
 

알리 익스프레스 캐주얼 반팔티 가격

 
같은 판매자의 옷을두 가지 구매 했어요.

당시 환율로 회색 10,896원 사과 10,854원에 구매 했습니다.

옷 재질도 꽤 괜찮아요!
잘 산 것 같아서 지금봐도 흐믓하네요~ ㅋㅋㅋㅋ
 
 
 
 

알리 익스프레스 캐주얼 반팔티 회색

 

아이가 제일 마음에 들어 했던 건 이 회색 티셔츠 입니다.

유니벌쓰~라며 좋아했쥬 ㅋ
 
두 가지 다 130 사이즈로 구입 했습니다.
티 셔츠는 넉넉하게 입히는게 좋아서 130을 사고 있어요.
바지는 어쩔 수 없이 120..ㅋㅋ (사실 120도 허리는 좀 큼)
 
두 가지 다 박시한 스타일이라 크게 나왔어요.
아마 정 사이즈 해도 클 것 같아요.
하지만 옷 자체가 크게 입혀도 이쁜 스타일이라 전 만족스럽습니다.
 
 
 

알리 익스프레스 캐주얼 반팔티 베이지색 사과티

 
사과도 스타일리쉬 해보이고 좋아요.
휘뚜루 마뚜루 막 입히기 좋은 스타일.
전형적인 꾸안꾸 느낌이랄까?
 
 
 

 

알리 익스프레스 캐주얼 반팔티 사이즈

 
회색티는 깜빡하고 건조기 돌렸더니 길이가 좀 줄었... ㅠㅠ
그래도 옷 자체가 박시해서 줄어도 큽니다.
 
 
 

알리 익스프레스 캐주얼 반팔티

 
목 부분은 괜찮은데 아랫단이 조금 꾸깃하네요.
요건 자세히 안보면 티 안나니까~
 
두 벌 다 여름 다가올 때 검정색 반바지랑 입히면 넘 이쁠 것 같아요.
 
 
 

알리 익스프레스 캐주얼 반팔티 홈웨어 된 썰

 
한 번 세탁하고 넣으려는데 집에서 먼저 입고 싶데서 한 이틀 입고 있었어요.
외출복으로 입히려 했는데 홈웨어로도 잘 어울리는 거 무엇...?
 
진짜 딱!! 박시한 캐주얼 티 느낌이라 엄청 만족스러워요.
구입 희망 하시는 분들은 아래 사진 캡쳐해서 알리에서 검색 하시면 되세요~
(젤 저렴한걸로 구입하셔요)
 
 
https://115817.tistory.com/290

알리에서 아이 옷 쇼핑 실패하지 않는 방법

요즘 아이 옷값도 나날이 비싸지고 있는 느낌이에요. 아이는 계속 커가서 안 살수도 없고.. 예쁘고 깨끗한 옷은 입혀주고 싶고.. 물론 브랜드 옷도 종종 사입히긴 하는데 막입는 옷을 입혀야 할

11581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