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앱테크

비트워크 만보기 앱테크로 19% 수익중

by 행복한동그라미 2024. 5. 21.
반응형


요즘 걸을 일이 좀 생겨서
비트워크라는 만보기 어플 하나 깔았어요.
이왕이면 소소하게 커피값이라도 벌어보고 싶어서요.
 

그런데!!!!

포인트(비트) 벌어서 투자도 할 수 있으니 넘 잼나는거에요!!!

 

부자 되는 만보기 비트워크

진짜 부자 될 수 있나유????
저 부자 좀 시켜주세요 ㅠㅠ

수많은 만보기 어플과 똑같아요~
걷고, 광고 보고 비트 얻고.

다른 점이라면 내가 얻은 비트를 곧장 투자할 수 있단 겁니다.

70비트만 모아도 투자할 수 있는데, 70비트 진짜 금방 모아져요!

 

저는 5월 3일부터 투자를 시작했고 지금 수익은 19%입니다.

진짜 푼돈인데도 소소하게 잼나요 ㅋㅋㅋㅋㅋ
물론 하락해도 적은 금액이라 그닥 타격감 없다는..ㅋㅋㅋ

 
 

 
이렇게 세 종류의 알고리즘에 투자를 할 수 있어요.
마음에 드는 곳에 투자를 하면 됩니다.
분산투자 해도 되고, 몰빵 해도 되고 고건 마음대로~
 
투자하고 수익이 나면 팔 수도 있으니
여기저기 옮겨 다녀보거나 사팔사팔 해도 되는 것 같아요.
 
 

대신 성과 수수료가 있더라고요.
요건 매번 발생하는 건 아니고 날짜가 정해져 있는 듯?
 


 

비트 얻는 방법

 

 

기본적으로 걷기나 출석을 하면 비트를 줍니다.
다른덴 100걸음마다 1원씩 주던데 여긴 그렇진 않더라고요.
대신 광고나 미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비트가 많아서 다른 만보기 어플보다 돈을 더 많이 모을 수 있었어요.

광고도 나름 심플하고요.
 
 
 

 
타임비트도 시간마다 눌러서 받을 수 있고, 미션성공해서 모은 비트도 꽤 됩니다.
저는 주로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구독 요런 걸로 모았어요.
 

친구들을 초대해 모아도 비트 모으는데 도움이 됩니다.
친구가 걸어도 받지만 투자를 해도 받아서 은근 솔솔 하더라고요.
저와 함께 친구가 되어 주시면 저도 열심히 비트 받을 수 있게 해 드릴게요~
 

초대코드 : 756744

https://bitwalker.page.link/rGsJoXQaDEAL6nJq8

 

Bit Walk - 부자되는 만보기

 

gotthebit.herokuapp.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