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앱테크

비트버니 만보기 어플 / 실제 사용 해보니 여태까진 얘가 1등

by 행복한동그라미 2024. 6. 4.
반응형

만보기 어플 쓰는 사람들 보면 여러 개를 돌리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저도 몇 개 다운받아 써 보고 있는데요, 비트워크 다음으로 쓰는 만보기 어플은 비트 버니입니다.
(비트워크도 괜찮아요!! 저는 이 두개를 젤 열심히 써요~)


 

현재 제 마음속 1위 만보기 어플입니다.

이유는 아래에...ㅋㅋ
 
 (추천인코드 입력하면 500코인 받을 수 있으니 맨 아래 추천인 코드 꼭 입력 해주세요!)

 


 

비트버니는 UI가 잘 되어 있습니다.
누가 봐도 사용하기 쉽게 직관적으로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있어서 보기에도 편안~한 느낌!!
 
토끼 캐릭터도 귀엽지 않나요?
앞니가 1개 빠진 걸로 봐선 7~8살쯤 됐나 보네요 ㅋㅋㅋㅋㅋ
아니면 어디서 강냉이 날아갔나...??
 

비트버니 어플이 마음에 드는 이유 중 하나!!

내 걸음수만큼 코인을 받을 때 터치하는 중간중간 광고를 보지 않아도 된다는 점입니다.
물론 마지막까지 누른 다음에는 광고 보고 코인 얻을래? 하고 물어보는데 거부도 가능합니다.
저는 아직 거부한 적 없이 다 봤어요 ㅋㅋㅋ
 
 

 

 

혜택 버튼을 누르면 여러 가지 코인을 얻을 수 있는 방법들이 나와요.

이 부분도 사용자의 선택에 의해서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열심히 하면 그만큼 더 많은 코인을 얻을 수 있겠죠.
 
 
 

종종 몇 십원씩 줄 때도 많아서 꿀맛입니다.

저는 비트버니를 한 달 정도 썼는데요, 지금 글 쓰면서 좀 더 열심히 해볼걸 그랬나 싶었어요.
저처럼 한 달 동안 설렁설렁해도 메가커피 아이스아메리카 정도는 교환할 수 있습니다.
 
 
 

 

교환 종목은 상품과 암호화폐, 골드&실버바가 있습니다.

상품 :
코빗 비트코인 쿠폰, 메가커피, 스타벅스, 이디야커피, 롯데시네마, 도미노피자, KFC, 교촌치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공차, CU, 버거킹, 파리바게트, GS25, BBQ, 엔제리너스, 굽네치킨, 투썸플레이스,  다이소 기프트카드,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네이버포인트 교환, 구글 기프트
 
암호화폐 :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도지코인, 솔라나
 
 

 


 

골드바는 보시다시피 금을 시세에 맞게 사고팔고 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금액이 후덜덜...ㄷㄷㄷㄷㄷ
 


지금 만보기 어플 찾고 계신다면 비트버니 당장 깔아보세요!!!

추천인 코드 입력하면 500코인 받을 수 있으니 혜택도 꼭!! 받으시고요~


추천인 코드 : 3592C1

 

비트버니 - 건강하게 투자하는 만보기 앱테크

비트버니는? - 간단하게 설치하고 걸으면 포인트가 적립되는 만보기 어플입니다.(하루 10,000보까지 적립) - 카카오톡, 애플 연동가입으로 복잡한 정보입력 없이 간편하게 앱테크를 시작하세요. -

abr.ge

 

 

비트워크 만보기 앱테크로 19% 수익중

요즘 걸을 일이 좀 생겨서비트워크라는 만보기 어플 하나 깔았어요.이왕이면 소소하게 커피값이라도 벌어보고 싶어서요. 그런데!!!!포인트(비트) 벌어서 투자도 할 수 있으니 넘 잼나는거에요!!

11581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