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 /알리쇼핑

알리익스프레스 쇼핑 여자 아기옷 두가지

by 마미마미마미 2018. 2. 4.
반응형
이번에 온 아기옷 두벌도 너무크다ㅋ

역시 2개월 조금 넘은 우리아기 한테 6M은 무리였어...

미국사이즈라는게 미국사이즈 표준으로 사이즈가 만들어 나온게 아니라 표시만 그렇게 한 것 같다.

우리집에 있는 미국브랜드 6M과는 사이즈 차이가 많이 나는거 보면 말이다.

상세페이지 보는게 아직 익숙치 않은 까닭에 쇼핑 실패를 하는게 아닌가 싶기도?


그래도 이런 얇은옷은 좀 더 키워서 봄이나 가을에 입히면 맞을 것 같다.

이옷은 국내 쇼핑몰에서 8천원가량 더 비싸게 파는거 봤다.

퀄리티는 괜찮다.
실물 받아보고도 꽤나 마음에 들었었다.
우리 애한테 잘 어울릴지는 모르겠지만^^;

두번째 옷도 6M ㅋㅋㅋ
초보엄마는 이렇게 의욕과는 다르게 실수를 한다.

그래도 이 옷도 퀄리티 괜찮고 실제로 보면 더욱 사랑스러운 느낌이다.

봄에 썰렁할때까지는 외출할 때 입힐 수 있는 옷 같은데 옷이 워낙 커서 우리애가 봄까지 옷에 맞게 성장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다음부턴 정사이즈로 사야지.
라고 생각 했지만 6M으로 시킨게 몇벌 더 있다는 불편한 진실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