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 /알리쇼핑

알리 LED 드로잉 패드를 살 수 밖에 없었던 이유

by 마미마미마미 2024. 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리 쇼핑 중독자입니다. ㅎㅎㅎ

주로 아이에게 관련 된 물건을 많이 사는데요, 이번에 구매한 것은 바로 

LED 드로잉 패드 입니다.

 

알리 익스프레스 LED 드로잉 패드 사용 전

 

애가 갑자기 그림을 이렇게 따라 그리기 시작하더라고요.

밑에 불빛 보이시나요?

핸드폰 플래시를 켜서 받쳐 놓고 한 땀 한 땀 그린 거랍니다.

가르쳐준 적도 없는데 저런 건 어찌 알고 하는 건지...;;

근데 빛이 일부분만 비춰주니 힘들어하네요.

 

그래서 살 수밖에 없었습니다.

LED 드로잉 패드...ㅋㅋ

 

 

 

 

알리 익스프레스 LED 드로잉 패드 가격

 

전부터 오~ 이런 거도 있네?

하고선 찜만 해놓고는 살까 말까 하고 있었는데 진작에 살 걸 그랬어요.

 

 

여기서 잠깐!!!

더 작은 것도 있기 때문에 옵션 선택 잘해야 합니다.

저는 A4 사이즈를 선택했어요.

 

 

 

알리 익스프레스 LED 드로잉 패드 포장 상태

 

배송은 일주일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포장이 나름 잘 되어와서 파손 없었습니다.

 

 

 

 

알리 익스프레스 LED 드로잉 패드 구성

 

중국어라 읽지 못하는 설명서와 5핀 충전 케이블도 같이 왔습니다.

 

 

 

알리 익스프레스 LED 드로잉 패드 필름

쌔삥 필름도 부착되어 있었어요.

 

 

 

 

알리 익스프레스 LED 드로잉 패드 사용법

이 드로잉 패드는 터치식 입니다.

꾹 눌러야 하는 줄 알고 했다가 잘 안돼서 박살 낼 뻔했지 뭐예요 ㅋㅋ

살짝살짝 터치해주면 아주 잘 됩니다.

 

충전 케이블이 들어 있길래 당연히 충전식 일 줄 알았는데 꽂아놔야 불이 들어옵니다.

그래도 뭐 딱히 불편함 없이 쓰고 있어요.

 

 

 

알리 익스프레스 LED 드로잉 패드 특징

 

불빛은 3단계 밝기 조절 할 수 있습니다.

밝아요!!

진심 가성비 좋은 제품.

 

 

 

알리 익스프레스 LED 드로잉 패드 반응

 

아이는 받자마자 그려대기 시작하더라고요.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왜 진작에 안 사줬냐며..ㅋ

 

 

 

알리 익스프레스 LED 드로잉 패드 결과물

 

만 6세의 따라 그리기 실력 봐주세요~

실제 그림 실력은 엉망진창이나 따라 그리는 건 조금 봐줄만하네요 ^^

알리 LED 드로잉 패드 저는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