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 r a v e l

[강원도 양양여행] 속초맛집 동명항생선숯불구이

by 마미마미마미 2017. 10. 18.
반응형

여행의 꽃은 뭐다?

바로 맛집탐방 아닌가 ㅋㅋㅋㅋㅋ

 

나도 그렇고 남편도 그렇고 예전에 강원도에서 생선숯불구이를 맛있게 먹은 기억들이 있어서 이번에도 생선구이는 꼭 먹겠다고  생각하며 떠났었다.

 

그리고 검색질로 찾아간 곳은 속초에 있는 동명항 생선숯불구이

 

 

양양과 속초가 붙어 있어서 그런지 숙소인 쏠비치에서도 그리 멀지 않았다.

금방 도착~

 

 

실제 도착한 시간은 11시 쯤이었던걸로 기억한다.

점심시간이 되려면 좀 더 있어야 하는 시간이었지만 대기해야 했음 ㅠㅠ

 

번호표 먼저 뽑고 기다리면 된다.

 

 

메뉴는 세트메뉴 하나다.

인원수대로 시키면 된다.

 

 

오늘의 생선도 친절하게 표시되어 있음.

그날그날 다른 모양이다.

 

 

 

오픈형 주방이라 준비하는 모습을 모두 볼 수 있다.

뭣보다 생선을 구워서 갖다주는 형식이라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이집을 선택한 이유도 있었다.

 

생선구이는 좋아도 생선굽느라고 옷에 냄새 베는건 좀..

물론 아예 냄새가 안벨수는 없다만.

 

 

 

기본찬과 대게? 홍게? 가 먼저 나온다.

부모님 말씀으로는 게는 냉동게인 것 같다고 한다.

먹어보면 안다믄서.. ㅋㅋㅋㅋㅋ 뭐 그리 기대 할만한 맛은 아니다.

 

대신에 반찬은 괜찮다~

특히 내가 좋아 하는 명태회무침이 나와서 더 좋았음!!

 

 

허약해 보이는 게다리이지만 이것도 없어서 못드시는 분들이 있을테니~ 호불호가 갈릴 것 같다고 표현하고 싶다.

 

 

오랜기다림 끝에 밥이 나왔다.

 

 

 

 

 

못기다리고 바로 열어봤는데 뚜껑닫고 잠시 뜸을 들여야 한다고 한다.

비주얼 죽인다.... >ㅁ<

밥에 이것저것 섞은걸 좋아 하는 나는 좋아 했지만

콩밥 자체를 싫어 하는 남편은 골라 내느라 살짝 고역인 듯 했다.

 

 

 

요래요래 뚜껑닫고 뜸들이기.

더 맛있게 먹으려면 시키는대로 해야징~

 

 

 

이어나온 찌개도 삼삼하니 맛있었다.

우리 식구들은 조금 더 짜고 매웠으면 더 맛있겠다고 생각 했지만 기본적인 맛이 괜찮아서인지 다들 맛있게 잘 먹었다.

 

 

 

남편이 골라낸 콩들은 내가 다 먹음.

밥에 콩같은거 섞인거 싫어 하는 사람들은 이집에 가는거 살짝 고민해 봐야 할 것 같다.

엄청나게 들어있으니 말이다.

 

 

 

그리고 대망의 생선구이 등장!!

이거 먹으려고 다들 얼마나 기다렸던가!!!!!

4인분이라 그럴수도 있지만 실제 양도 꽤 많아 보였다.

결코 부족함 느끼질 않을만한 양이다.

 

 

사진이고 나발이고 다들 배고파서 젓가락질 하기 바쁨 ㅋㅋ

 

 

각자 맘에 드는 생선 뜯어 먹기.

맛있었다.

물론, 옛날에 어느 허름한 식당에서 먹었던 숯불구이 만큼은 아니었지만 깔끔하게 즐기기 괜찮았다.

 

 

살도 튼실튼실.

다들 엄청 배불리 먹었다.

 

 

 

나도 명태회무침 밥에 올려서~

 

 

 

생선이랑 같이 맛있게 먹음.

기다림이 길어서 마구 추천하고 싶을 정도의 집은 아니지만 오며가며 가까이 있다면 들려도 괜찮은 집 정도는 되는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