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 r a v e l

[강원도 양양여행] 양양쏠비치에서 먹은 만석닭강정

by 마미마미마미 2017. 10. 17.
반응형

강원도 양양여행의 첫날,

저녁식사를 하고 나니 뭔가를 하기엔 늦은 시간이라 바로 숙소로 들어갈 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쏠비치의 밤은 낮보다 더 낭만적이었음~ >ㅁ<

정말 여행을 왔구나 하는 느낌이 들었다.

 

 

체크인 할 때 보니 쏠비치에서 만석닭강정을 판매 한다는 광고판(?) 같은게 보였다.

어디서 파는건지 물어물어 구입완료!!

마트에서 술과 다른 먹을거리를 사서 다시 입실했다.

 

 

 

그 소문으로만 듣던 만석닭강정!!

다음날 삼척시장가서 꼭 사먹겠노라 했는데 이렇게 하루전날 숙소에서 먹을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좋았다.

구입은 레스토랑이 있는 건물 2층 빵 파는 곳에서 했다.

 

 

 

솔직히 말하자면 블로그 맛집에 하도 속아서 살짝 의심하긴 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너무너무 맛있었음!!

여러분 이건 꼭 먹어야 합니다~!!!

 

우리가 산건 매운맛인지 제법 매워서 닭강정을 식은 상태를 샀는데도 마치 뜨거운걸 먹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그냥 봤을 때에는 뼈없는닭고기 인줄 알았는데 날개같은 부위들은 뼈가 있었다.

양도 제법 많아서 4명이서 그자리에선 다 먹지도 못하고 다음날까지 먹었는데.. 그래도 맛있었다.

 

 

또 먹고 싶은 만석닭강정...

많이 그립다...

하절기 제외 하고는 택배도 주문 받는다고 하던데 한번 도전해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