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 /식품

한우물 냉동 즉석 새우볶음밥

by 마미마미마미 2018. 6. 26.
반응형

아기 키우면서 가끔 끼니 챙기는게 힘들어져 냉동 식품을 하나씩 하나씩 구입하는 중이다. 그 중 하나가 한우물 냉동 즉삭 새우볶음밥.


새우볶음밥은 어디껄 시켜도 실패 확률이 적으니까~




한우물 볶음밥은 인터넷 쇼핑 하면서 종종 봤는데 구입 해보기는 처음이다. 상품평이 워낙 좋길래~

더운날 배송이 와서 그런지 살짝 녹긴 했는데 이정도도 선방했단 생각이 드는건 다른 냉동식품 시킨 것 중엔 완전 해동 상태로 온 것들도 있기 때문에 ㅋㅋㅋㅋ






볶음 명가 한우물
실제로 새우볶음밥 외에도 볶음밥 종류가 엄청 많았던 걸로 기억한다. 담엔 다른 것도 사먹어 봐야지.






새우11.4%면 많이 들은건가?
새우맛을 내기 위해 시즈닝이라던가 이것저것 들어간 모양이다.

보시다시피 새우도 제법 커 보이는게 들어가 있다.






유통기한은 완전 넉넉함!!






후라이팬에 볶아 먹거나 전자렌지에 데워 먹으라고 되어 있음. 당연히 후라이팬에 볶아 먹는게 더 맛있지만 전자렌지 돌려 먹는 것도 괜찮았다.







후라이팬에 볶을 때 새우가 녹아서 수분 빠지면 완전 작아지는게 아닐까 했는데 작아지긴 작아 지는데 많이는 안작아졌다. 다 볶은 상태에서도 다른 새우볶음밥들 볶기 전 보다 오히려 더 큰편이 아닐까 싶다.

단, 전자렌지에 데웠을 때는 후라이팬 보다 더 작아졌음 ㅠㅠ



맛은 비린맛 없이 괜찮아서 잘 먹었다.
6팩짜리라 한참 먹을 줄 알았더니 금방 없어진... 특히 남편이 좋아해서 재구매도 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