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 /식품

푸드장 블랙앵거스 냉장 소갈비살 (카카오톡 구입)

by 마미마미마미 2018. 7. 4.
반응형

요즘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저렴하고 괜찮은 상품들이 많이 올라와서 재미가 솔솔하다.

이번에 구입한건 푸드장 블랙앵거스 소갈비살!!

미국산 소고기라 괜찮을까 살짝 의심 했는데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먹어서 포스팅해 봄~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까지 해서 안전하게 왔다.
원래도 냉장인 제품이라 녹았느니 어쩌느니 안해서 좋았음

같이 온 파채소스.
한팩에 한봉지를 주는 모양이다. 간장소스 같은데 파나 양파 썰어 부어 먹으면 될 것 같다. 재료 준비가 귀찮아서 먹어보진 않음 ㅋㅋㅋ

소갈비살 200g짜리 3팩을 구입했다.
양 얼마 되겠나 했는데 생각보다 많았다.
1팩에 1인분 생각하면 될 듯.

블랙앵거스는 소의 품종을 말하는거며 말 그대로 흑우(검은소)를 말하는거라 한다. 미국에서 블랙앵거스는 모두 식물성사료만을 먹여 키운다 하며 다른 소들보다 좋다고 평가 된다

이번에 사먹으면서 처음으로 블랙앵거스에 대해 알게 됨


진공 상태로 잘 와서 보관 하기에도 좋을 것 같지만 저녁에 바로 뜯어 먹음 ㅋㅋㅋㅋ

30분 정도는 실온에 두는게 좋다고 해서 그렇게 했다. 포장 되어 있을 때와는 달리 뜯으니까 색이 훨씬 좋았다.

다만 소고기집에서 막는 소갈비살 보다 더 두껍게 썰려 있어서 계속 이거 괜찮은건가 생각 함 ㅋㅋㅋ

뜨겁게 달군 후라이팬에 앞뒤로 충분히 지글지글 익혔다. 아직은 한우가 아닌 걸 덜 익혀 먹기엔 좀... ㅎㅎ

이것이 한 팩을 다 구운 양이다.
츄룹.... 질기면 더 작게 잘라 먹어야지 생각 했는데 왠걸? 제법 부드럽다!!

탑초이스급이라더니~!! 👍👍

솔직히 별 기대 안했는데 두팩이나 구워서 남편이랑 맛있게 먹었다. 아.. 이런건 좀 쟁여놔야 하는데!! 더 살껄.. 아쉽...ㅋㅋㅋㅋ

특가 행사 끝났는지 내가 살 때엔 오천원대 였는데 만원대로 올랐다.

또 아쉽..ㅠㅠ

담에 또 행사하면 재구매 할 의향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