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 /식품

초간단 파클, 장아찌 만들기!! 청정원 햇살담은 맛간장 간장피클용

by 마미마미마미 2018. 7. 7.
반응형

지난번 엄마랑 장보로 갔는데 오이가 엄청 싸길래 간장 넣고 피클 담아 먹자길래 간장과 식초를 추가구입 하려다 아주 신박한 제품을 발견 했었다.

청정원 햇살담은 맛간장 간장피클용




저번에 해먹고 간단한데 맛있어서 또 샀다!!!
이번엔 넉넉하게 2병이나.




가격은 한병에 거의 8천원에 가까워 그리 저렴한 편은 어니지만 편한거 생각하면 그리 아깝진 않다. 인터넷으로 사면 더 저렴하려나?



설명대로 끓일 필요 조차도 없다.
그냥 붓기만 하면 된다. 완전 짱임!!!


이번에도 오이가 싸서 오이 잔뜩 썰어 넣고 고추, 마늘, 양파도 넣은 후 콸콸콸~



완성!!
그냥 이대로 끝이다.
하루정도 실온에 두고 숙성 후에 먹으면 된다.



예전에 다이소에서 산 병인데 여기에 야채 잔뜩 넣음 840ml짜리가 다 안들어 간다. 이건 친정집꺼.



많이 안먹는 울집은 노브랜드 피클병에 한병만~
2병 사서 많이 남았지만 또 해먹을거니까.

암튼 이 제품 추천한다.
첨에 마트에서 못찾는 바람에 마트 여사님들한테 물어봤는데 그분들도 찾아 주시곤 첨 보는거라며 사야겠다고 하셨다 ㅋㅋㅋㅋ 오히려 우리가 막 설명 해드림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