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 /생활템

랩시리즈 레스큐 워터 로션. 남성용 스킨 추천

by 마미마미마미 2018. 12. 20.
반응형

그동안 스킨케어는 내가 쓰는걸로 군말없이 같이 썼었는데 남편이 스킨을 사달라 조른다. 냄새에 민감한 사람이라 향기 나는 걸 원하는 듯. 그래서 혹시 이런날이 오면 사줘봐야지 했던걸 사줌ㅋ




LAB SERIES
랩시리즈 레스큐 워터 로션




샘플이 같이 왔는데 조금 씀 ㅋㅋ

워터로션이라 적혀 있지만 워터타입의 스킨이다.
어릴때 크리니크 스킨을 사려는데 로션이라 적혀 있어서 혼란 스러워던 때가 생각이 난다. ㅋㅋㅋㅋ 암튼 스킨 맞음!!




샘플 안좋아 하지만 요런건 좋다.
같은 제품 미니어쳐. 안쓰는걸 샘플로 받음 곤란하다.





얘는 그냥 보습 스킨이라 보면 된다.
남편이 써봤더니 향도 청량하고, 자극없이 순하고 촉촉 하다고 한다. 가벼운 타입이라 여름이거나 피지가 많은 사람은 요거 하나만 발라도 적당할지도.





화장솜에 덜어 쓰면 노폐물이나 각질 제거에도 도움이 되겠지만 우리 남편은 그냥 바로 파바박!! 바름 ㅋㅋ 역시 쿨가이 ㅋㅋ

스프레이 뚜껑을 꽂아주면 더 편하게 쓸 수 있다.




물론 추울 땐 크림이나 로션을 챙겨 바르는게 좋긴 하겠지만 건조하지 않을 때에는 요거 하나만 바르는데도 괜찮은 모양이다.

랩시리즈 제품은 워낙 유명하기도 하니까 믿고 쓸만한 제품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