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포항맛집 청춘불닭 무뼈닭발 배달시켜먹기

by 마미마미마미 2018. 12. 25.
반응형

지난번에 청춘불닭에서 불닭 시켜 먹고 괜찮아서 이번엔 닭발을 시켜 보았다. 닭발은 좋아 하지만 뼈 있는 닭발은 무서워서 못먹는 나 때문에 무뼈로~


60분 걸린다고 했는데 한 30분만에 왔으려나??
이번엔 주먹밥이랑 계란찜 집에서 해먹으려고 했는데 올려면 멀었다고 느긋하게 있던 와중에 음식이 와버렸다 ㅋㅋㅋㅋ 빠름빠름!!



쌈채소는 없었다. 힝 ㅠㅠ




이집 매운맛 단계가 덜맵게, 맵게, 아주맵게 이 3단계 밖에 없었다... 보통맛이라던가 안매운 단계의 선택지는 없는 듯 ㅋㅋㅋ 매운게 먹고 싶지만 매운걸 잘 못먹는 나는 덜맵게를 시켰다. 불닭도 매웠지만 맛있게 잘 먹어서 기대됐음.



역시나 덜맵게도 내 입엔 무지 매웠다 ㅠㅠ 그래도 스트레스 풀리는 그런 맛이라고 해야 하나? 나름 괜찮았음.
솔직히 말하면 닭발은 할매가 파는 유명한 닭발집에서 밖에 안사먹어 봤는데 그 집 만큼은 맛있진 않았지만 먹을만은 했다.




넘 매워서 마요네즈 소스 만들어 찍어 먹음 ㅋㅋㅋㅋㅋ
마요네즈, 다진마늘, 올리고당 느낌 가는대로 넣어 섞음 됨. 이집에서 시킬 땐 주먹밥이라던가, 계란찜이라던가, 누룽지라던가~ 꼭 같이 시키세용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