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포항맛집 이동맛집 베트남 음식점 에머이

by 마미마미마미 2018. 12. 22.
반응형

너무 입맛에 잘 맞고 맛있어서 연달아 두번이나 다녀 온 집 ​에머이!! 이동 ​유진투자증권 건물 1층에 있고 주차도 거기에 하면 됨.




메뉴가 그렇게 다채로운 편인 아니다. 하지만 있을 것만 딱 있는 느낌이라 좋다. 나처럼 선택 장애 있는 사람에게 딱인.. ㅋㅋㅋㅋ




볶음밥
쌀이 안남미라 하던가? 베트남 쌀 같다. 베트남에서 볶음밥을 먹어보질 않아서 잘 모르겠는데 흔한 볶음밥 맛이긴 한데 맛있다.

36살 남편도, 3살 조카도 아주 잘 먹었다.




차돌쌀국수
육수가 여태 먹어 보지 못한 생소한 맛이라 첨엔 어색 했는데 자꾸 들이키게 된다. 특히 과음 후 먹으니 더 좋았음. 역시 해장엔 쌀국수!!

결론은 맛있었다는거.




분짜
우리가 에머이에 간 것은 이 분짜를 먹어 보기 위함이었음!!

숯불돼지고기도, 완자도, 넴도 모두 누린내 같은거 안나고 간도 적절하고 허브(야채)와도 소스와도 아주 잘 어우러 졌다.




소스에 찍어 먹어도 되고 접시에 옮겨 소스를 부어 먹어도 되고. 상큼해서 먹고 난 후에도 부담 없었다.




사이공 맥주도 한잔!! ㅋ ㅑ~~~~~




아... 너무 좋았음...
이렇게 맛있는거 먹을 때가 젤로 행복하다 :)




양지쌀국수
이틀 후 갔을 땐 양지 쌀국수를 시켰는데 미미한 차이지만 차돌 쌀국수가 더 맛있는 것 같았다.

이건 가족들 모두의 의견이었음.




푸짐~ 배가 터지게 먹었는데도 더부룩 하지 않아 기분 좋았다.


또 가게 될 것 같앙...! 다 먹어 버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