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 /육아템

보보쇼즈 멀티컬러 마우스티 (일명 쥐돌이 티셔츠) 이건 꼭 사야합니다.

by 마미마미마미 2024. 2. 20.
반응형

 

신상은 아니지만 너무너무 귀여워서 볼수록 이쁘단 생각 드는 보보쇼즈 멀티컬러 마우스티!!

엄마들 사이에서는 쥐돌이티, 또는 찍찍이티라고 불리더라고요.

 

실컷 입히고선 쓰는 보보쇼즈 멀티컬러 마우스티 리뷰 올려봅니다!

 

 

만 6세 / 115cm / 19kg 여아입니다.

상의는 크게 입히는 편이라 8-9y 사이즈 했어요.

130 사이즈 정도 됩니다.

 

살짝 크긴 한데 그냥 헐렁 거리는 정도지 많이 커 보이진 않아요.

하지만 소매는 접었쥬 ㅋㅋㅋㅋ

 

 

 

 

한 겨울에도 유치원 같은 실내는 덥다며 두꺼운 티셔츠보다는 얇은 티셔츠를 선호하는 열 많은 아이라 겨울 내내 잘 입혔고 이제 봄 되니까 주구장천 입히려고요.

 

진짜 뽕 뽑는 듯.

 

 

 

 

 

이 3색 마우스티로 말할 것 같으면 이 3가지 쥐돌이들 색상 덕분에 어떤 바지를 매치해도 다 잘 어울립니다.

 

저 바지는 티랑은 다르게 한 치수 작은 걸로 샀는데도 불구하고 기장이 좀 길어서 작년엔 못 입혔어요... 바지 접기 싫다 그래서... 올초에 입히니 기장이 딱 떨어질 정도로 키가 컸더라고요!!

(일찍 재우고 좋은 거 많이 먹임..ㅋㅋ)

 

 

유럽애들 덩치에 못 따라가서 사이즈 선택이 어렵... ㅠㅠ

 

 

 

 

하의에 오렌지가 들어가도 Good!!

옐로, 블루 색상이 들어가도 Good!!!

 

티 자체가 아예 흰색이 아닌, 아이보리에 가까워서 엄마 입장에서는 좀 덜 부담스럽고 아주 깔끔해보여서 입혀 놓음 어찌나 이쁘고 눈에 띄는지!!

 

보보쇼즈는 쨍한 컬러일 때가 젤 이쁘다고 생각하는 1인. 

 

 

 

 

한 때는 품절대란 일어날 정도였는데 지금은 할인해서 판매하는 곳도 많네요.

쇼핑하는데 도움 되셨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