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 /알리쇼핑

알리 쿠로미 키즈 운동화 기대이상인데!?

by 마미마미마미 2024. 3. 30.
반응형

원래는 휠라 키즈 산리오 운동화를 사고 싶었지 말입니다...

그런데 이게 품절되더니 재입고 알림 신청을 해놔도 알림은 울리지 않고...
아이는 기대하고 있는데... 쓰읍...;;
국내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산리오 운동화 여러 개 보여줬는데 다 맘에 안 든다 그러고...
 

다행히 알리에서 산리오 운동화 발견!!

알리에 접속 하자마자 검색했던 정보가 넘어갔는지 쿠로미 운동화가  뜨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아이에게 보여줬더니 맘에 든다 하네요!
 
일단 안전빵으로 결제 했슴당~
그 당시 한화로 만삼천 원 정도 했어요.

 

알리에서 슬리퍼나 샌들 같은 건 구매해 봤지만 운동화는 처음이라 그다지 기대는 안 했어요.
이거 구매하고 국내 쇼핑몰에서 운동화 두 개나 더 산 것도 있었고요.
 

키티, 쿠로미 이렇게 두 종류 있는데 저희는 쿠로미로 선택!

 
 

키티는 요래 생겼어요.

제 눈에도 쿠로미가 더 예뻐 보이네요 ㅎㅎ
 
 
 
 

일주일 만에 받았습니다.

진짜 빨리 온 느낌이었어요.
특히나 이거 결제했을 때 알리에서 세일 행사 하고 있어서 많이 늦을 줄 알았거든요.
 
 
 

 

예쁘고 가볍습니다.

진짜 얼마나 기대를 안 했는지.. ㅋㅋㅋ 생각보다 실물이 더 괜찮더라고요.
아이도 신어보더니 엄마 가벼워!! 하네요.
가벼워서인지 편하게 느끼는 것 같았습니다.
 
 
 

30 사이즈 샀습니다.

아이 발은 17.5cm 정도 되는데 요즘 운동화는 190을 사서 밑창을 한 개 더 깔아주고 신겨요.
쿠로미 운동화도 190 사이즈 사고 싶어서 30 사이즈 선택했더니 다른 운동화 190 사이즈와 거의 동일하더군요.
 
밑창에 이상한 한문이나 어설픈 한글 안 적혀 있고요 ㅋㅋ
 
 
 

쿠로미들은 탈부착 가능합니다.

모두 탈부착 가능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질리거나 망가지면 떼고 신겨도 될 것 같아요.
 
 
 

찍찍이로 조절

운동화끈 꽉 묶어 놓으면 잘 안 풀릴 것 같고, 신발은 찍찍이로 조절해서 신으면 됩니다.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는 영어와 숫자가 적혀 있지만 디자인상 나쁘진 않네요 ㅋㅋ
 
 
 

 

바닥은 요래 생겼습니다~

요기서 쪼끔 싼 티는 났지만 괜찮아요~ 어른 신발처럼 오래 신을 거 아니니까 ㅋㅋ
요즘 통바지 많이 입히는데 그거랑 신겨도 예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