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 /식품

[노브랜드] 치즈크림케익. 진심 가성비 갑!!

by 마미마미마미 2017. 2. 22.
반응형

 

원래 나는 이마트 케이크 중에서는 피코크 티라미수를 제일 선호해서 장볼때 마다 몇개씩 사놓곤 하는데 크림치즈케익은 처음 구매를 해보았다.

 

찾는 사람이 많아서인지 품절도 자주 되어서 운이 좋아야 구매 할 수 있다던데 이마트몰 접속 해서 제품 찾으니 바로 있네!? 운이 좋은건지 우리 지역에서는 품절이 안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이왕 봤으니 한번 사먹어 봐야겠쥐?

 

 

 

 

 

노브랜드 치즈크림케이크

 

 

 

노브랜드

치즈크림케익

 

590g / 9,980원

 

 

 

 

 

 

 

솔직히 아무리 노브랜드라도 이가격에 치즈케이크 사이즈가 크면 얼마나 크겠어 했는데 사람들이 왜 가성비 갑이라고 하는지 제품을 받고서야 깨달았다. 이거 언제 다 먹을지 벌써 부터 고민이다. 만약에 이걸 혼자 먹는다고 치면 엄청 많은 양이고 손님이 많이 오신다거나 식구가 많다면 적절 할 것 같다.

 

 

 

 

 

크림치즈

 

 

해동이 덜 되어서 식칼로 조각을 잘랐다. ㅋㅋㅋㅋ 티라미수 만큼은 밖에 꺼내놓아도 빨리 녹질 않아서 한참 나둬야 할 것 같다. 살짝 덜 녹은 상태에서 먹으면 치즈맛 나는 아이스크림을 먹는 느낌이 들었다. 더 녹여서 먹으면 꾸덕꾸덕한 치즈케이크 먹는 느낌이다. 처음 몇입정도는 맛있다고 생각 했는데 좀 지나니 느끼했다ㅠㅠ 다들 맛있다고 하던데 나는 왜 느끼지하지? 조각을 더 작게 해서 먹어야 할 것 같다. 아무래도 이거 엄청나게 한참 먹을 것 같은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