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 /식품

팔도 중화요리 시리즈 신상 - 팔도 탄탄면

by 마미마미마미 2017. 2. 16.
반응형

 

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신상라면을 발견했다.

 

그것은 바로

 

 

 

팔도 탄탄면

 

 

 

4개들이 멀티팩이 GS슈퍼에서 구매시 5,480원이었다.

 

 

신라면이나 진라면을 즐거먹는 우리에겐

라면치곤 사악한(?) 가격이지만

 

중화요리의 대가 이연복 쉐프의 얼굴걸고 만든

중화요리 시리즈 중 하나이니

궁금해서 라도 먹어볼 수 밖에 없었다.

 

 

 

우린 뭔가 홀린 듯 이 라면을 구입했징

ㅋㅋㅋㅋ

 

 

 

 

 

팔도탄탄면

진한육수와 고소하고 매콤한 정통 중화 면 요리

 

 

탄탄면은 몇번 먹어보긴 했지만

파는 곳마다 맛이 달라서 정확히 어떤 맛인지

아직도 잘 모르겠다.

 

 

그래서 더욱 이 라면의 맛이 궁금했던 것 같다.

 

 

 

 

팔도탄탄면

 

참고로 팔도 탄탄면은

건더기스프와 액상스프를 물이

끓기 전에 넣어야 된다고 한다.

 

 

4봉지 중 그걸 지킨건 2번 정도 밖에 없었는데

맛의 차이는 그닥 못느꼈었다.

 

 

 

 

왜때문일까???

 

 

 

 

 

향미유 스프는 면이 익은후에 넣으라 되어 있다.

 

단순히 기름만 들어 있는게 아니라 참깨가루가

건더기처럼 들어 있어서 잘 짜서 넣어야 한다.

 

 

나는 그게 잘 안나와서 젓가락으로 마구 퍼내서 넣곤했다.

그 부분은 좀 불편한 것 같다.

 

그리고 참깨가루라고 했는데 땅콩버터맛이 난다.

통참깨를 갈아 넣었단 것도 이번에 포스팅 하면서 알았다.

 

ㅋㅋㅋㅋ

 

 

 

 

 

 

스멜 굿~~

 

라면 끓는 모습은 언제봐도 흥분 됨

 

 

 

 

면은 빨리 익는 편인 것 같다.

 

 

 

팔도탄탄면

 

완성!!

 

 

맛은 생각보다 좋은 편이다.

 

솔직히 그닥 기대하지 않고 먹어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담백한편이라 매운걸 못먹는 사람도

즐기기 좋을 것 같다.

 

중화요리 시리즈 중에선 이게 제일 나은 것 같다.

 

물론 입맛에 따라 다르겠지만 나랑 남편은 만족했다.

 

 

 

특히 국물맛이 참 좋다.

 

어느순간 라면보다 국물을 더 퍼먹게 됨 ㅋㅋㅋ

다만 마치 들깨칼국수를 먹는 듯이 국물에 참깨잔여물들이 느껴질 수는 있다.

 

 

 

재구매 의사도 있다.

 

그래도 할인을 하거나 라면 한봉지만 더

끼워 넣어 주었음 하는 바람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