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 y b a b y ♥

생후4일 오리지날 초유의 등장

by 마미마미마미 2018. 1. 10.
반응형

(2017. 11. 16  작성 육아일기)



드디어 나왔다!!


진짜 쬐끔이지만 20분 동안 열심히 짜낸 첫 쭈쭈 ㅋㅋㅋㅋㅋ


단 며칠 뿐이었지만 공갈젖 빠느라 울애기 많이 삐졌었는데 이제 진짜 젖을 먹일 수 있는건가!?


한모금짜리 지만 것이 진짜 초유라며 좋아했던 나의 첫 모유.


오리지날 초유!!!



그동안 젖물리면 안나온다고 울거나 그냥 자버리거나 했는데 이제 당당히 몇방울이라 먹일 수 있게 되었다.



후훗




그런데 조리원 같이 들어온 다른 산모
20분동안 40ml 나왔다고 한다.



헐..
난 한모금 짜놓고 뿌듯해 했는데ㅠㅠ
앞으로 더 늘겠지.






남편은 어젯밤에도 울애기가 보고 싶다고
찡얼거리더니 드디어 만났다.


눈에서 꿀이 뚝뚝...


그렇게 좋을까?  그렇게 예쁠까??
사랑에 빠진 남자의 눈이로군ㅋ



맘마나 달라


물론 아빠 표정이야 어찌됐든 울 아기는 배고프다고 입만 쩍쩍 벌린다.


귀여워..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