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 y b a b y ♥

생후38일 B형간염 2차 맞는 날

by 마미마미마미 2018. 1. 11.
반응형

(작성 2017. 12. 21)


B형간염 2차 접종은 생후 한달 후에나 받나보다.


아기수첩에 떡하니 12월13일에 접종 받으러 오라고 적혀 있었는데 날이 추워서 미루다 일주일이나 지나버렸다.


후훗..


그동안 날 그렇게 고생 시켰겠다!!!
따끔한 맛을 보여 주겠어!!




아침부터 괜히 기분 좋아짐
ㅋㅋㅋㅋㅋ





아직 몇번 안타봤지만 차만 타면 잔다.
차타고 잘 가고 있는데 젤 중요한걸 잊었단 것을 알았다.


외출준비 완벽하게 했다 생각했는데
아기주민번호를 안챙겼...



무료접종 하려면 주민번호
꼭 알아야 한다고 한다.



같이갔던 엄마, 동생한테 애 맞기고 동사무소 다녀 왔는데 슬이는 그때도 자고 있었다.




우리 슬이는 접수하고 ㅇ대기 중에도 계속 숙면 중



몸무게 잴때쯤 깼던가?
4.8kg 나왔는데 추워서 옷 많이 껴입었다 하니 400g이나 빼고 4.4kg으로 기록 해주셨다;;



키는 56.8cm 진짜 쬐깐하네




주사는...



허벅지에 맞고선 잠시 흐앙~ 하더니 잠잠...
엄청 울거라 예상 했는데 싱겁게 끝나버렸다.



쳇...



그래도 내심 씩씩하게 주사 잘 맞으니 흐믓하긴 했다. 건강하자 슬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