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 p i s o d e

이마트몰 SSG 배달 시켜 먹기 참 편하고 좋아!!

by 마미마미마미 2017. 3. 1.
반응형

확실히 나는 그리 부지런한 주부는 아니다. 집 근처에 할인마트가 몇개나 되고, 재래시장도 가까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장보는 것 조차도 배달을 시키는 걸 보면 말이다. ㅋㅋㅋㅋ

 

 

간단한것들 몇가지 구입하는거야 괜찮은데 막상 장보러 가면 그렇게 되나 뭐.. 운전도 못해서 무거운거 이고지고 집까지 오기 힘드니까 배달을 주로 이용한다고 합리화 시켜 본다.

 

 

 

이마트몰은 거의 일주일에 한번정도 이용하고 있다.

생필품이나 야채, 가공식품 위주로 구입을 하기 때문에 구입 품목은 매번 비슷비슷 하다고 본다. 인터넷으로 구매 하는데도 가끔 충동구매 할 때도 있고, 참 재밌다.

 

 

 

 

 

이만큼이 일주일치 우리집 식량이다.

봉지에 쌓여져 있어서 잘 안보이지만 고기, 생선, 해산물, 야채 등등 먹을거리 다양하게 장을 보긴 한다. 그리고 게으른탓에 어떻게든 장본걸로 일주일을 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보는거 귀찮아.. 무거운거 들기 시러 ㅠㅠㅠㅠ

 

 

 

 

 

주문확인서도 따로 주기 때문에 품목 확인도 쉽다.

만약에 주문한 제품 중에 품정되거나 하는 제품이 있다면 다른 제품으로 교환이나 환불처리를 해주는데 그거는 미리 메세지가 온다.

 

배달 시간도 내가 원하는 시간대에 받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그리고 그 시간대 안에서도 어제간하면 빨리 오는 편인 것 같다. 나는 거의 오전시간을 선호하는 편이라 그럴 수도 있지만 말이다.

 

 

상품평 확인 후에 제품 구매 하는 것도 장점이다.

마트에 장보러 가서도 늘 내가 구매하던 제품이 아닐 경우에는 이걸 사 말어? 하고 고민스러울 때가 많은데 인터넷쇼핑의 장점인 상품평도 이마트몰에서도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의 반응을 보고 구입을 고려 할 수 있다는게 내가 생각 하는 큰 장점인 것 같다.

 

 

제일 중요한건 할인쿠폰을 이용 할 수 있다는 점!!

어차피 매장에서 구입하나, 인터넷몰을 이용하나 가격은 똑같은데 카드혜택은 당연하고 수시로 발행 해주는 할인쿠폰도 정말 요긴하다. 나도 이용 할 때마다 매번 5~7% 정도는 할인혜택을 받는 것 같다. 합계금액 보면 무시할 만한 금액이 아니다.

 

 

4만원 이상 무료배송

마트에서 장 보다 보면 4만원 훌쩍 넘지 않음? 우리는 둘이 먹을거 주로 일주일치를 구매 하지만 아끼고 아낀다고 하는데도 적을땐 5만원대 많은때는 7만원대 정도 하는 것 같다. 무료배송 쿠폰도 발행을 해주지만 한번도 이용을 해보지를 못했다. 4만원이 안넘는다해도 배송비 3,000원인데 왔다갔다 통행료 생각하면 그리 큰 금액은 아닌 듯

 

 

실물을 보지 못하고 물건을 구매 한다는 단점이 있긴 한데~ 아직까지는 야채나 육류, 생선 같은 생물 같은 경우에 불만족 스러웠던 적이 없어서 믿고 계속 이용을 하고 있다. 알아서 잘 챙겨 주는 것 같아서 말이지~ 나같이 게으른 사람이나 장보러 나가기 힘든 사람들은 정말 딱 좋은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