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레시피

자꾸 퍼먹고 싶은 맛!! 편스토랑 장민호 명란감자크림우동 레시피

by 마미마미마미 2024. 2. 27.
반응형

명란은 전 최근에야 좋아하게 된 음식 재료 중 하나입니다.
그전엔 비주얼도 그렇고 비릴 것 같아서 먹을 시도조차도 안 해봤는데 말이쥬~
 
명란 넣고 계란찜도 해 먹고 순두부찌개도 해먹고 볶음밥도 해 먹고... 등등등.. 넣기만 하면 무조건 존맛탱이더라고요.
음식에 편견 없는 우리 집 만 6세 꼬맹쓰도 잘 먹더라고요~ 
 
 

편스토랑 장민호 명란감자크림우동은 GS 편의점에 제품이 출시 됐다는 말에 찾아본 레시피입니다.
명란젓 남아 있는데 해 먹어 보려구용!!
 
방송일 : 2024. 02. 16
 
 
 

장민호가 가장 좋아하는 면요리!!!

실제로 감자크림소스 만들고선 맛있다고 계속 퍼드시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재료 : 명란젓, 감자, 우동, 생크림, 후추, 소금, 설탕, 청양고추, 김가루

 
 

감자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 삶아주세요.

끓는 물에 삶아도 되고 전자렌지로 삶아도 됩니다.
편하신 방법으로 잘 삶아지기만 하면 끝!
장민호 씨 눈 감고 있는데도 잘생겼네요...+_+
 
 
 

감자를 잘 으깨주세요.

음식은 장비빨 맞습니다. 으깨기 있으면 쉬워요~
없으면 포크나 국자 같은 걸로 잘 으깨 주세요.
 
 
 

으깬 감자가 담긴 냄비에 생크림을 부어 주세요.

장민호 씨가 사용한 생크림은 서울우유 생크림 500ml네요.
생크림이 모자라면 우유를 섞어 주셔도 됩니다.
 
 
 

후추 듬뿍, 소금 1/3T, 설탕 1T

모두 밥숟가락 기준입니다.
명란을 넣는다는 걸 생각해서 간을 해주세요.
 
 
 

크림 같은 질감이 될 때까지 끓여 주세요.

센 불 말고 중간불 정도로 끓여 주세요.
 
 
 

명란을 반 가른 뒤 속만 빼주세요.

장민호 씨는 명란 한 덩이만 넣었어요.
 
 
 

명란을 감자크림에 넣고 잘 섞어 주세요.

명란이 익을 정도만 섞으면서 끓여주면 소스는 끝.
 
 
 

우동면 끓는 물에  2분 삶아주세요.

우동면을 썼을때가 식감이 가장 잘 어울렸다고 합니다.
 
 
 

삶은 우동면을 그릇에 옮겨 담아주세요.

 
 

감자크림소스를 우동면 위에 부어주면 끝!!

일 줄 알았죠? ㅋㅋㅋㅋ 고명 나갑니다~~
 
 
 

크림소스 평평하게 만든 후 명란 두 점을 올려주세요.

저는 생 명란은 아직 못 먹어서 생략해야 할 것 같아요.... ㅜㅜ
 
 
 

청양고추와 김가루도 취향껏 올려주세요.

 
 

장민호 명란감자크림우동 완성!!!

간단한데 너무 맛있어 보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