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레시피

여러분 믿고 해보세요!! 류수영 만원갈비찜 실제 해먹어봄!!! (+레시피)

by 마미마미마미 2024. 3. 1.
반응형

며칠전에 편스토랑 류수영 만원갈비찜 레시피를 올렸는데요, 자주가는 마트에서 돼지갈비 할인을 하더라구요.

바로 사와서 해봤쥬 ㅋㅋㅋㅋㅋㅋ

(레시피 링크는 맨 아래에 있습니다.)

 

 

만원갈비찜 조리시간은 1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그런데 뚜껑 닿아 놓고 졸이는 시간이 40분이라 그렇게 오래 걸린거지 실제 서서 조리한 시간은 얼마 안되어서 그런가 되게 쉽게 한 느낌이에요.

 

 

 

춤이 저절로 나오는 맛

울남편은 기대 하나도 안하고 있다가 먹어 보더니 바로 춤추더군요 ㅋㅋㅋㅋ

너무너무 맛있데요!!!!

이번 갈비찜 역대극이라며 폭풍칭찬 합니다.

 

이건 꼭 해먹어봐야 합니다.

진짜루. 레알.

 

 

 

 

다음날 친정 부모님도 해드렸어요.

마침 친정에 놀러 가기로 했어서 점심 식사로 해드렸쥬~

한 번 해봤다고 더 맛있게 된 거 있죠!!!

아주 맛있게 잘 드시더라구요!!

류수영 만원갈비찜 로맨틱 성공적 ♥

 

 

 

https://115817.tistory.com/327

 

비싸고 번거로운 건 Pass!! 편스토랑 류수영 만원갈비찜 레시피

고물가 시대입니다... ㅠㅠㅠ 외식이 비싸서 집에서 해 먹으려니 왜 재료도 비싼 거죠? 우리 어남선생 류수영 님께서 그런 점을 파악하고 만든 재료지는 저렴하지만 고퀄리티의 레시피입니다.

11581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