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 /알리쇼핑

알리 여아옷 봄자켓 너무 예쁨!! / 내돈내산

by 마미마미마미 2024. 3. 5.
반응형

 

드디어 지난 겨울에 알리에서 산 봄자켓을 입을 수 있는 날씨가 되었어요!!!

집에서 한 번 착용해 봤을때도 넘 이뻐서 엄청 기대하고 있었거든요.

 

바로 이 자켓입니다.

야구자켓 같은 그런 느낌이에요.

아주 캐주얼하죠?

실제 착용샷은 밑에 있어용~

 

한참전부터 담아 놓고 살까말까하다가 질렀는데 잘 한거 같습니다.

딱 봄에 쌀랑할 때 입히기 좋은 두께라서 햇빛 쨍쨍한 낮에 입히면 좋을 듯 싶습니다.

 

 

 

노란색도 이쁘던데 때탈거 생각해서 검정 했어요 ㅠㅠ

애가 놀이터에서 노는 거 보니까 밝은색 사면 안되겠더라구요...

 

 

 

 

근데 사진 보니까 또 지르고 싶...

지금 환율로 만팔천원 정도니까 가격도 괜찮지 않나요?

 

 

 

 

여기서부터는 울 꼬맹쓰 착용샷 ㅋㅋㅋㅋ

올해 1학년 됐구요 (만6세) 19kg 키작고 외소 하지만 130사이즈 했는데 커도 예쁩니다.

내년에도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날 따뜻해서 딱 좋다 하더라구요. (최고기온 13도였음)

혹시몰라 안에 기모티를 입긴 했지만요.

저 날의 모든 옷은 아이가 골랐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아이들이 입어도 예쁠 것 같긴해요.

기대 이상으로 자켓 퀄리티가 괜찮습니다.

구매 하실 분은 맨 위로 올라가서 상품페이지 사진 캡쳐캡쳐~

 

 

알리에서 아이 옷 쇼핑 실패하지 않는 방법

 

알리에서 아이 옷 쇼핑 실패하지 않는 방법

요즘 아이 옷값도 나날이 비싸지고 있는 느낌이에요. 아이는 계속 커가서 안 살수도 없고.. 예쁘고 깨끗한 옷은 입혀주고 싶고.. 물론 브랜드 옷도 종종 사입히긴 하는데 막입는 옷을 입혀야 할

115817.tistory.com

 

알리 여아 옷 / 박시한 스타일의 캐주얼 반팔 티 성공적인 쇼핑 손민수하세요~ 

 

알리 여아 옷 / 박시한 스타일의 캐주얼 반팔 티 성공적인 쇼핑 손민수하세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 할 쇼핑 품목은 알리에서 산 여아 옷입니다. 사실 말이 여아 옷이지 여자아이 남자아이 상관 없이 입혀도 되는 스타일이예요. 일단 우리 아이 스펙을 알려 드리자면~

115817.tistory.com

 

 

알리 직구 여자아이 바지 리뷰 (내돈주고삼)

 

알리 직구 여자아이 바지 리뷰 (내돈주고삼)

이 바지는 한창 추울 때 구매 하였으나 정작 추울 땐 못 입힌 바지입니다. 이유는 아래에... 착용샷도 아래에.. 아이 스펙을 알려 드리자면 나이 : 만 6세 키 : 115cm 몸무게 : 19kg 평소 사이즈 : 하의

11581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