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 p i s o d e

인스타그램 회원탈퇴, 계정삭제 하는 방법 / 아이폰 버전

by 마미마미마미 2020. 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맘이에요~

 

얼마전 쓰지 않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하려고 보니 그냥 봐선 계정삭제 메뉴가 어디에 있는지 몰라 한참을 찾았지 뭐에요. 가입보다 더 어렵더라고요.. ㅜㅜ

 

메뉴만 찾으면 너무나 쉬운데~ 뭘 그렇게 꽁꽁 숨겨 놓는건지 ㅋㅋㅋ

그래서 올리는 인스타그램 회원탈퇴, 계정삭제 하는 방법!!

 

 

 

 

저는 아이폰을 쓰고 있어서 아이폰 버전으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안드로이드도 비슷하지 않을까 싶어요.

자~ 이제 잘 따라 오시기만 하면 됩니다.

 

 

 

오른쪽 상단 메뉴를 눌러 주세요.

 

 

 

 

메뉴리스트 중 설정을 눌러 주세요.

 

 

 

 

 

설정에 들어가면 도움말 메뉴가 나옵니다.

 

 

 

도움말 메뉴 내에 있는 고객 센터 메뉴 누르기.

마치... 우리나라 관공서 같죠? 뭐 하나 하려면 여기저기 다 찾아 다녀야 하는...ㅋㅋㅋ

 

 

 

 

고객센터를 누르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그 중 계정관리를 눌러 주세요.

 

 

 

자!! 이제 거의 다 왔어요!!!

계정삭제 메뉴가 보이시죠? 눌러주세요.

 

 

 

 

이쯤 되면 인스타그램이 계정삭제 안시키려고 질척 대는구나.. 하는 생각이 드실거에요 ㅋㅋㅋ그래도 단호하게 계정삭제를 하겠다 한다면 내 Instagram 계정을 삭제하려면? 을 눌러 주세요.

 

 

 

에휴.. 쿨하지 못하게 페이지가 또 나왔어요.

계정 삭제 페이지를 눌러 주세요.

 

 

 

계정을 삭제 하려는 이유를 선택 해주세요.

 

 

 

인스타그램의 질척거림을 잘 견뎌 내셨어요!! 이제 비밀번호 입력 후 내 계정 영구 삭제를 눌러 주세요.

 

 이제 확인만 누르면 끝이에요!!

로그아웃 되면서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가 완료 됩니다.
여기까지 오시느라 수고하셨어요~ 짝짝짝 👏🏻👏🏻
하지만 계정삭제 메뉴를 찾으면서 부터는 쉬우니 금방 하셨을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