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레시피

텐트밖은유럽 한가인 감태소스 따라하기

by 마미마미마미 2024. 2. 22.
반응형

 

우연히 텐트밖은유럽 첫방을 보게 되었어요.

역시.. 아줌마들과 함께 한 캠핑이라 그런지 첫방부터 먹을거리가 다양하더라고요!

 

 

남배우들이 캠핑 갔을 때는 라면이나 때리던데 역시 언냐들은 달라달라~

 

 

 

그중 제일 눈에 띄던 건 바로 이 소스!!!

 

 

 

조리 전인데도 너무 맛있는 냄새가 난다던데 진짜 궁금하더라고요.

 

 

 

처도 방송 보고 읭? 저게 뭐지 했다는 ㅋㅋㅋ

 

 

 

짜장인 줄 알았잖아요~

 

 

 

 이 것의 정체는 한가인 씨가 만들어 온 감태소스입니다!!!

 

 

비밀 레시피라 공개되면 안 된다고 했지만 공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 재료를 준비한 후 믹서로 갈기만 하면 끝!!!

진짜 초간단하죠? 아래 이미지 참고해서 만들면 됩니다.

트러플오일이 없거나 싫어하면 안 넣어도 되는 것 같아요.  영상에도 안 나왔어요.

 

 

 

감태와 김을 대충 잘라 믹서기에 넣어 주세요.

 

 

땅콩과 들깻가루도 믹서에 넣어주세요.

들깻가루는 통들깻가루를 쓴 것 같아요. 저거보다 더 하얀 들깻가루 써도 상관없을 듯싶습니다.

 

 

 

소금과 간장으로 간 맞추기

 

 

참기름 가득 넣어 주세요.

참기름은 콸콸콸 부어 주네요.

재료에는 올리브 오일도 들어가는데 영상에서는 안 나오는 걸로 봐선 취향껏 하면 되는 것 같아요.

 

여기서 잘 모르니 그냥 참기름 가득 넣는다는 게 아니라 이 전 장면에서 한가인 씨한테 유튜브 포즈 취해 달랬는데 한가인 씨가 그 포즈가 뭔지 잘 모르더라고요 ㅋㅋㅋ  모르면 그냥 참기름이나 계속 넣으라는 뜻이에요 ㅋㅋㅋㅋ

 

 

 

재료들이 잘 섞이게 갈아주세요.

 

 

다 갈아 주면 감태소스 완성!!

참 쉽죠잉?

 

 

감태 소스를 파스타면과 섞어서 요리해주면 됩니다.

 

 

 

후추와 면수도 넣어 주세요.

방송에서는 저렇게 조리하더라고요. 면수를 넣은 이유는 소스만 넣으니 뻑뻑해서 그런 것 같아요.

 

 

 

파를 추가해도 맛있다고 합니다.

라미란 씨 역시 맛잘알...+_+

우리 모두 감태소스에 도전해 보아요~

 

 

 

 

반응형